중국cctv 아나운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12회 작성일 2020-11-23 23:23:26 댓글 0

본문

사람인가 AI인가…중국, 세계 최초 인공지능 여성 앵커 개발

중국 신화통신이 지난해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한 남성 아나운서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여성 아나운서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신 샤오멍/AI (인공지능) 아나운서 : 안녕하세요. 저는 신화통신과 검색엔진 기업이 함께 만든 세계 최초의 여성 AI 앵커인 신 샤오멍이라고 합니다.]

단정한 단발 머리에 여유있는 표정을 짓는 이 여성은 AI, 즉 인공지능 아나운서입니다. 세계 최초의 여성 AI 아나운서인 신 샤오멍은 실제 신화통신의 앵커 취 멍의 외모를 본 따 제작됐는데요. 지난해 먼저 등장했던 남성 아나운서 추 하오에 비해 훨씬 자연스러운 표정과 말투가 특징입니다. AI 아나운서는 기자들이 컴퓨터에 기사를 입력하면, 인공지능 프로그램에 따라 실제 인간처럼 방송하는 것인데요. 신화통신은 "하루 24시간, 언제든 방송에 투입할 수 있는 데다 스튜디오와 카메라, 조명 등이 필요하지 않아서 제작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JTBC유튜브 구독하기 (http://bitly.kr/5p)
✍ JTBC유튜브 커뮤니티 (http://bitly.kr/B9s)

▶ 공식 홈페이지 http://news.jtbc.co.kr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bcnews
▶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JTBC_news

방송사 : JTBC (http://www.jtbc.co.kr)

중국 아나운서도 사용하는 OOOO 중국어 발음 연습법

중국어 학습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을 꼽으라면 아마 99%는 발음이라고 답할 것 같습니다. 특히 중국어를 배울 때 정확한 발음에 더 집착하게 되는 건, 발음이 단순히 네이티브 처럼 들리기 위한 요소가 아니라, 의사소통에 직결되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중요성에 비해서 중고급자 이상이 될 수록 발음연습에 소홀해지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은 중국 아나운서도 사용하는 중국어 발음 연습법을 알려드릴게요!

쓰중알 쌤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랭디]와 [모잉]!
쓰이는 중국어만 말하세요 XD
▶ [랭디] 네이티브 중국인과 1:1로 떠드세요!
https://langdy.net/chinese?ch=y100k8b
▶ [모잉] 네이티브 표현만 쏙쏙 배우세요!
http://onelink.to/zg56jv

[AJU TV] 중국 돋보기: ‘CCTV는 후궁’ 책까지 발간...저우융캉의 내연녀들

아주경제 이수연 아나운서= 중국 관영 매체인 CCTV가 당의 후궁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1942년생 저우융캉 전 정치국 상무위원이 CCTV의 유명 아나운서들과 여가수 탕찬을 포함해서 약 400명의 여성들과 잠자리를 한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내연녀 문제뿐만 아니라 16조 원에 이르는 엄청난 규모의 부정축재로 사형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저우융캉의 부인은 어떨까요. 저우융캉은 첫 번째 부인을 교통사고로 잃고 28살 연하인, 역시 CCTV 아나운서 쟈샤오예와 재혼했는데요.

그런데 첫 번째 부인은 미심쩍게도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저우융캉이 어리고 예쁜 쟈샤오예와 결혼하기 위해서 조강지처인 원 부인을 청부살해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1970년생인 쟈샤오예는 저우융캉의 내연녀들로 알려진 CCTV 아나운서 선빙, 예잉춘 등과 같은 시기 함께 일한 동료로, 쟈샤오예는 투명인간처럼 조용히 지내, 인터넷상에 떠도는 자료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중국 내에서는 이제 CCTV는 후궁이라는 말이 돌고 있고, 홍콩 서점가에는 이와 관련된 책까지 발간됐습니다.

그의 내연녀들. 현재 부인 쟈샤오예를 비롯해 예잉춘, 선빙, 오우양샤단 그리고 리샤오멍... 모두 CCTV 아나운서이고요. 또, 전 중국군 예술단 소속의 가수 탕찬까지 중국 CCTV에서는 저우융캉의 내연녀들과 관련해 보도방송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 바로 탕찬인데요. 대장금의 중국어판 OST를 부른 가수이죠. 탕찬은 저우융캉의 내연녀로 군사 기밀 등을 빼낸 사람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현재 탕찬의 행적이 묘연한데, 이미 구금됐다는 소문이 있고 또 이미 총살됐다는 소문까지 돌고 있습니다.

저우융캉 스캔들. 시진핑 체제에 들어, 부패 공직자들의 온상이 얼마나 제대로 밝혀질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중국 돋보기였습니다.

... 

#중국cctv 아나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ycenter.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